본문 바로가기

LIFE/금요일에 떠나요

[놀이 어플] 다양한 도형으로 그림을 맞추는 탱그램 퍼즐 어플

 

DAEKYO 오늘의 어플

 

 

 

다양한 도형으로 그림을 맞추는  

탱그램 퍼즐 어플

 

 

 

 

다양한 도형을 이용하여 빈 공간을 모두 채워보세요^0^

스테이지에 따라 빈 공간에 도형을 이용하여 정해진

모양을 만들어야 하는 게임이랍니다~ 

그럼 두뇌발달에 도움을 주는 '탱그램 퍼즐' 어플을 자세하게 살펴보도록 해요!

 

 

 

대교 오늘의 어플

탱그램 퍼즐 

 

 

 

 

 

탱그램 퍼즐

 

평점 : ★★★★☆

크기 : 1.39 MB

가격 : 무료

다운 마켓 : 안드로이드 마켓

 

 

  <탱그램 퍼즐> 어플 소개

 

 

탱그램 퍼즐 어플은 빈 공간에 도형을 이용하여 정해진 모양을 만들어야 합니다.

두뇌발달에도 도움을 주는 놀이 어플!

탱그램 퍼즐 어플로 시작해 보세요 ^0^

 

 

 

 

탱그램 퍼즐을 들어오면  시작 버튼, 나가기 버튼 등을

바로 확인할 수 있어요~ 

 

 

 

 

시작 버튼을 누르니 총 3단계의 스테이지를 만날 수 있어요~

스테이지 1부터 차근차근 시작해볼까요? ^0^

 

 

 

 

스테이지 1단계를 선택하니 1-1 단계부터 1-90 단계까지 만나볼 수 있는데요

스테이지에 따라 힌트가 있을 수도 있고 없을 수도 있으니

두 눈 크게 뜨고 다양한 도형들로 모양을 맞춰보세요!

 

 

 

 

1-1 단계에 그림이 등장했네요!

총 도형은 4개! 이 4개의 도형으로 원하는 모양을 맞출 수 있을까요~?

 

 

  

 

 

4가지 도형을 모두 맞추니 이렇게 별 3개가 떴어요!

다시 한 번 맞추고 싶다면 좌측 RESUME 버튼을

다음 단계로 넘어가고 싶다면 NEXT 버튼을 클릭하시면 된답니다.

 

다음은 1-2 단계로 넘어가 볼까요~?

 

 

  

 

 

1-2 단계의 문제가 등장하네요!

1-1 단계보다 퍼즐 조각 수도 많고 모양도 다르답니다.

 1-2 단계의 모양도 함께 맞춰볼까요~?

 

 

 

 

 

차근차근 맞추어 나가보니 어느새 한 조각만 남았네요~

마지막 조각을 맞추니 드디어 완성입니다!

 이번엔 아쉽게도 별 1개를 받았어요.

 

Tip: 탱그램 퍼즐 어플은 퍼즐 모양의 방향을 바꿀 수 없으며,

이동 횟수가 작을수록 높은 별 점수를 얻을 수 있답니다!

 

 

   

 

 

이번엔 1-3 단계의 퍼즐을 맞춰볼까요~?

간단하고 쉬워 보이는 게임이지만 두뇌발달을 요구하는 게임이랍니다.

 

 

 

 

 

아쉽게도 1-3 단계에서는 별 1개를 받았네요~

 

이동 횟수가 작을수록 높은 별 점수를 받을 수 있습니다.

다시 한 번 도전해볼까요? ^0^

다양한 수학적 개념을 조각 맞추기를 통해 자연스럽게 수학을 배울 수 있어요.

 

 

공간 감각 개발에 큰 도움을 주는  탱그램 퍼즐 어플!

도형에 대한 조형 능력을 향상시켜주며,

도형 감각 및 넓이의 개념에 대한 이해력도 함께 키울 수 있답니다! ^0^