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LIFE/금요일에 떠나요

[교육 어플] 곤충들의 성장 과정을 직접 배워보는 곤충천국 어플

 

DAEKYO 오늘의 어플

 

 

 

곤충들의 성장 과정을  

직접 배워보는 곤충천국 어플

 

 

 

 

다양한 곤충들을 배워가며 예쁜 정원을 꾸며보세요.

자신이 좋아하는 곤충을 선택하고 만져주며 사랑도 듬뿍 줄 수 있답니다.

뿡~ 뿡 소리와 함께 아이 눈높이에 맞춰  자신만의 곤충 낙원을 만들 수 있어요~!

그럼 오늘의 어플 곤충천국 어플을 함께 만나보도록 해요! ^0^

 

 

 

대교 오늘의 어플

곤충천국 

 

 

 

 

 

곤충천국

 

평점 : ★★★★☆

크기 : 37.96 MB

가격 : 무료

다운 마켓 : 안드로이드 마켓

 

 

  <곤충천국> 어플 소개

 

 

 

 

곤충천국 어플은 곤충들의 성장 과정을 직접 배울 수 있는 어플입니다.

맛있는 먹이도 줄 수 있고 사랑도 듬뿍 줄 수 있답니다! ^0^

지금부터 곤충천국 어플과 함께 다양한 곤충들을 만나러 떠나 볼까요~?

 

 

 

 

곤충들을 만날 수 있는 시간이 다가왔어요~

오른쪽 상단의 곤충 앨범을 열어볼까요?

앨범 위치를 손짓해주니 쉽게 찾을 수 있네요! ^0^ 

 

 

 

 

앨범을 열어보니 개미, 꿀벌, 파리, 무당벌레, 나비, 매미 등

다양한 종류의 귀여운 곤충들을 만날 수 있어요~

그럼 제가 좋아하는 나비를 선택해 보겠습니다!

 

 

 

 

나비를 선택하니 송충이가 등장했어요!

송충이부터 나비가 되기까지의 성장 과정을

아이가 직접 체험하고 재미있게 배울 수 있답니다~! 

 

 

 

 

 

먹이 버튼을 누르면 송충이에게 맛있는 먹이도 줄 수 있어요~

또 송충이를 손으로 만져주면 사랑지수도 높아지고 튼튼하게 자라날 수 있습니다.

 

 

 

 

 

사랑을 듬뿍 받은 송충이가 나비로 무럭무럭 자랐네요!

곤충들의 성장과정을 직접 경험할 수 있고 정원도 예쁘게 꾸며볼 수 있어요~

이젠 나비가 다 컸으니 정원에 놓아주도록 해요.

 Tip: 먹이 지수와 사랑 지수를 가득 채워야 나비로 성장할 수 있답니다! ^0^

 

 

 

 

나비가 다 성장했다면 정원에 놓아주세요. 꽃에 앉아 재미있게 놀고 있어요

팬더 친구는 나비를 기다리다 그새 잠이 들었네요^^

 

 

 

 

다음은 꿀벌 친구를 만나보도록 해요!

꿀벌을 선택하니 아기 꿀벌이 등장했어요 윙~ 윙~

 

 

 

 

아기 꿀벌이 배고픈가 봐요~ 맛있는 먹이를 주도록 할게요.

이번에도 먹이 버튼을 클릭하니 먹이 지수가 올라가네요~

꿀벌이 다 성장하기 위해선 먹이 지수와 사랑지수가 가득 채워져야 한다는 점 잊지 마세요!

 

 

 

 

 

꿀벌이 무럭무럭 자랐네요~ 눈도 초롱초롱 예쁜 여왕 꿀벌이네요. 

정원에 놓아주니 나무 위에 달려있는 꿀통으로 찾아가네요~

 다양한 곤충들과 함께 곤충 낙원을 만들어보세요^0^

 

 

다양한 곤충을 선택하여 먹이도 주고 손으로 만져보며 키울 수 있는 곤충천국 어플!

곤충들의 성장과정을 배워가며 예쁜 정원을 꾸며볼 수 있답니다.